본문 바로가기
저니의하루/카페&디저트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 레모나 아이스크림

by 저니공주 2020. 5. 17.
반응형

 

저니의하루 Ep.57

안녕하세요! 오늘도 저니의하루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여러분 오늘은 제가 블로그 시작한지 딱 두 달 차 시작하는 날이에요!
3월 17일에 첫 포스팅했었거든요, 겨우 두 달 전인데 첫 포스팅 지금 다시 보면 아주 오그라들어요,,,😅
헤헤 저만그런가요?

이번에 제가 저니의하루 블로그를 살짝 재정비했는데, 하트는 알림이 안 와서 몰랐었는데, 하트도 나름 많이 눌려있더라고요😊 헤헤 뿌듯해요!👍🏻
♡하트는 사랑입니다♡

오늘은 배스킨라빈스에서 5월 13일에 출시한 신상 아이스크림!
5월 이달의 맛! 아이스 레모나 아이스크림을 가져왔는데요,

아이스 레모나는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국내 1위 비타민C 브랜드인 경남제약과 콜라보해서 출시한 레모나 아이스크림이에요!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짠! 저는 집 앞에 바로 배스킨라빈스가 있어서 호다닥 다녀왔어요!

제가 걸음이 엄청 느린 편인데, 집이랑 배스킨라빈스 거리가 거의 제 걸음으로 한 6분? 7분? 정도 걸리는 거리인데,

아이스크림 사고 녹을까봐 3분 만에 뛰어왔어요!

그랬더니 하나도 안 녹았죠? 헤헤😊

 

 

저는 싱글레귤러 컵으로 사왔는데,
아이스 레모나 싱글레귤러 컵 가격은 3200원이에요!

근데, 여러분 그러면 저 바보 아니에요?

차라리 그러면 100원을 더 주고 3300원에 아이스 레모나 블록팩을 사오면 됐었을텐데,,,

왜 싱글레귤러 컵으로 사고 호다닥 뛰어왔지?

ㅋ ㅋ ㅋ 😅

블록팩은 스푼도 들어있고 더 깔끔한데,,,

저는 배스킨라빈스 스푼 꽂아져 있는 상태, 사진 그대로 뛰어왔습니다! 바보.

근데, 배스킨라빈스 다른 지점은 레모나띠? 레모나 컵홀더 같은 거 끼워주던데,,,
지금 보니까 왜 저는 그냥 컵인거죠?
그래도 뭐, 나름 노란 컵으로 만족해야겠어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레모나 아이스크림 비주얼은 아주 상콤 상콤한 노란색이에요!
비주얼 굿👍🏻
레모나의 상징! 비타민C가 가득 들어있을거 같아요!

 

 

아이스 레모나는 상큼한 레몬 소르베와 달콤한 레몬 소르베 두 가지 맛을 조화한 아이스크림이에요!
(*소르베 : 프랑스 말로 셔벗을 의미하는 말이다. 이탈리아 말로 sorbetto라고 한다. 소르베와 셔벗은 때로 우유의 첨가 여부에 따라 구분하는데 소르베는 우유를 넣지 않는 것으로 셔벗보다 부드럽다.)

 

 

 

헤헤 한 스푼 떠서 먹어볼게요~
완전 쫀쫀 꾸덕꾸덕해요!
부드러워서 입에 넣자마자 그냥 사르르 녹아요!
새콤 달콤한 맛!
노란색 부분은 새콤한 맛이 나고 하얀색 부분은 달콤한 맛이 나요!

비타민C 500mg / 비타민B2, B6이 함유되어있다는데, 한스쿱(115g) 당 비타민C는 일일 권장량의 5배를 함유하고 있대요!
그럼 그냥 비타민 안먹고 새콤달콤하게 아이스 레모나 아이스크림 먹어주면 바로 비타민C가 5배 충전이 되네요!😊

여기서! 저니의하루에서 제일 중요한 칼로리를 알려드려야 할 타이밍인 거 같아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레모나 칼로리는 115g 기준, 120칼로리예요!
칼로리는 낮고 비타민C는 높고!
시즌 한정 출시라는 게 아쉬워요😭

 

 

 

마지막으로 아이스 레모나 아이스크림에 배라 스푼 꽂기로 마무리~ 헤헤😊
저니의하루 아이스크림 포스팅이라면 빠질 수 없죠!

오늘은 배스킨라빈스 신상 아이스크림! 아이스 레모나를 먹어봤는데요,
어떠셨나요? 잘 보셨나요?
그럼 이쯤에서 저니의하루 Ep.57은 끝이 났습니다!
오늘도 저니의하루 블로그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놀러 오세요♡

 

▼저니의하루 이전 에피소드가 궁금하시다면!▼

맥도날드 맥윙 재출시, 맥윙 콤보

 

맥도날드, 맥윙 재출시 맥윙 콤보

저니의하루 Ep.56 안녕하세요! 오늘도 저니의하루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오늘은 맥도날드 역대급 레전드 메뉴! 단종되었던 맥윙이 5월 14일 다시 재출시했습니다~ 8월까지만 판매할 예정이�

xltmxhflx.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