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니의하루/맛집

맥도날드, 맥윙 재출시 맥윙 콤보

by 저니공주 2020. 5. 16.
반응형

 

저니의하루 Ep.56

안녕하세요! 오늘도 저니의하루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오늘은 맥도날드 역대급 레전드 메뉴!

단종되었던 맥윙이 5월 14일 다시 재출시했습니다~

8월까지만 판매할 예정이라는데,,,

그 사이에 당연히 저니의하루가 빠질 수 없죠?
맥윙을 먹어볼 건데요,

헤헤 바로 시작해볼까요?😊

 

 

 

 

짠! 여러분 저니의하루에 맥도날드 포스팅이 무려, 세 번째예요!

맥도날드는 집이랑 제일 가깝기도 하고 드라이브 스루로 편하고,

그리고, 신메뉴도 자주 나와서 맥도날드에 자주 가는 거 같아요!

 

그리고 또 여러분! 뭔가 바뀐 거 같지 않아요?

아마 저니의하루에 자주 놀러 오시는 분들은 눈치채셨을 거 같은데,

오늘은 매일 사진 찍던 자리에서 안 찍고 옮겨서 다른 배경으로 찍었어요!

뭔가 매일 똑같은 배경은 질릴 거 같아서,,, 근데 지금 포스팅하면서 보니깐

역시 전 배경이 더 나은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암튼, 여러분! 저는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로 맥윙 콤보를 사왔습니다!

 

 

 

 

맥윙 콤보는 맥윙에 콜라를 추가한 거예요!
800원만 더 내면 콜라 추가할 수 있어요~

저는 맥윙 4조각으로 구매했어요!

맥도날드 맥윙(4조각) 가격은 단품 5300원이고, 맥윙 콤보(맥윙 4조각+콜라) 가격은 6100원이에요!

 

맥윙 소스는 스위트 칠리 소스, 스위트앤 샤워 소스, 케이준 소스 세 가지가 있는데 저는 스위트 칠리로 선택했어요!

소스는 한 개만 무료이고, 더 추가하고 싶으신 분은 200원에 더 추가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짠! 귀여워요~ 여러분!

대체 뭐가 귀여운지 모르겠죠?

맥윙 박스에 표시되어있는게 귀여워요!

맥윙 4조각 부분이 접혀있는 거!

솔직히 이건 포스팅 안 했다면 발견하지 못했을 거 같은데,

저도 오늘 처음 봤거든요 헤헤

뭔가 소소한 귀여움?

 

 

 

맥윙 박스를 열어보기 전에 스위트 칠리 소스랑도 한컷 찍었어요!

치킨에 소스는 필수거든요!

전 아직 후라이드보단 양념치킨이 더 좋은 거 같아요!

예전 포스팅에서도 한번 언급한 적이 있었는데, 탕수육은 찍먹보다는 부먹이에요!
👍🏻부먹파 여기여기 붙어라~

 

 

 

짠! 맥윙 바로 공개합니다!

완전히 지금 포스팅하면서 또 먹고 싶다,,,😭

맥도날드 맥윙 4조각은 봉 2개 윙 2개 들어있어요!

아주 조화롭게 들어있죠?

근데 여러분! 저 치킨 사진 잘 찍은 거 같지 않아요?

ㅋ ㅋ ㅋ 

치킨 사진 잘 찍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서는 하트를 눌러주시면,,, 헤헤🙃

저는 나름 소통 블로거가 되고 싶거든요^^

지금은 일방적인 소통이지만요~ 헤헤

 

 

 

 

와~ 치킨에 칠리소스 조합이란,,,!

아주 굿이죠! 핵 꿀 조합!

맥주도 먹었어야 했는데,,, 오늘은 콜라로😊

제가 맥윙 4조각 구매해왔잖아요? 소스 1개가 양이 딱이에요!

듬뿍듬뿍 찍어먹어도 양이 딱 좋아요!

 

맥윙 4조각 콤보 칼로리는 916칼로리~1123칼로리예요!

(맥도날드 공식 홈페이지 기준입니다.)

칼로리 폭탄 ; 여러분 찐이네요 찐! 충격! 오늘은 정말 맛있게 먹어야겠어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는 명언이에요!

 

 

 

 

마지막으로 맥윙 콤보 항공 샷으로 마무리할게요!

왜냐면 지금 또 치킨이 너무 먹고 싶거든요!

역시 레전드 메뉴인 거 같아요!

맥윙 맛은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해요!

뻑뻑한 살이 없고 부드러운 살이에요! 튀김옷도 그리 두껍지 않고,

적당히 짭조름하게! 간이 잘 배어있어요!
맛있습니다!👍🏻

 

오늘은 맥도날드 맥윙 콤보를 먹어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잘 보셨나요?

그럼 이쯤에서 저니의하루 Ep.56은 끝이 났습니다!
오늘도 저니의하루 블로그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놀러 오세요♡

 

▼저니의하루 이전 에피소드가 궁금하시다면!▼

일상, 비오는날의 금요일 살롱드느티 동방커피

 

일상, 비오는날의 금요일 살롱드느티 동방커피

저니의하루 Ep.55 안녕하세요! 오늘도 저니의하루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오늘은 오늘의 일상 2탄입니다! 생각보다 일상 블로그가 반응이 좋더라고요😊 헤헤 요리 블로거(?)에서 일상 블로

xltmxhflx.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