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니의하루/요리

피자빵 만들기, 파리바게뜨 모닝빵으로 피자빵 만들기

by 저니공주 2020. 5. 28.
반응형

 

저니의하루 Ep.66

안녕하세요! 오늘도 저니의하루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오늘은 냉장고 파먹기!
간단한 재료로 엄청 맛있고 비주얼도 최고인 모닝빵 피자빵을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저니의하루 블로그를 정주행 하신 분이라면,
아래 사진의 재료가 다 어디서 남았는지 아시겠죠?
파리바게뜨에서 모닝빵만 호다닥 사왔습니다.
나름 빵 요리는 처음인 거 같아요.
나날이 요리실력이 발전하고 있는 저니의하루입니다.
😊
여러분들 덕분이에요.


그럼 바로 모닝빵 피자빵 만들기 시작해볼까요?

 

 

 

 

먼저, 모닝빵 피자빵 만들기 재료를 준비해주세요.

저는 모닝빵, 모짜렐라치즈, 토마토소스, 스트링치즈, 파프리카, 비엔나소세지를 준비했어요.

 


저는 집에 있는 재료로 호다닥 만들거라서 이 정도 재료만 준비했는데, 베이컨이나 버섯 등 다른 재료를 더 준비하셔도 돼요.
좋아하는 재료 가득 넣어먹으면 더 맛있잖아요.

 

 

 

 

이제 재료 손질을 해줍니다.
파프리카는 흐르는 물에 깨끗이 세척해주고, 잘게 썰어주세요.
왜냐하면, 이따가 잘게 썰은 재료들을 모닝빵 안에 넣어줄거예요.
모닝빵이 조그마하니깐 잘게 썰어주셔야 해요.

 


비엔나소세지도 사진처럼 얇게 썰어주세요.
비엔나소세지가 4개밖에 없어서 모자랄 줄 알았는데,
나름 충분한 양이에요.

저는 요리에서 칼질이 제일 어려운 거 같아요.
저거 써는데 거의 15분 정도 걸린 거 같은데,,,
칼질은 왜 안늘죠?

 

 

 

저는 모닝빵을 파리바게뜨에서 구매했어요.
파리바게뜨 모닝빵 가격은 2900원입니다! 총 10개 들어있어요.

여러분 근데 이건 tmi인데, 파리바게뜨인거 다들 알고 계셨나요?

저는 지금까지 파리바게트인 줄 알았는데 오피셜 네임이 파리바게뜨였어요.
여기까지 tmi였습니다.

이제 다시 모닝빵 피자빵 만들기로 돌아와서,
모닝빵을 꺼내 주세요.
모닝빵 가운데 속을 파줄 건데요.
저는 가위로 모닝빵 가운데를 십자 모양으로 잘라주고 예쁘게 원을 만들면서 파줬어요.
모닝빵 속 파주기 어렵지 않아요!😊

 

 

 

모닝빵 속을 파준 모습이에요.
나름 예쁘게 판다고 한 건데도 약간 울퉁불퉁하긴 하지만요,
모닝빵 모양이 꼭 미니 빠네 같지 않나요?

근데,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빵 개수가 두 개 줄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모닝빵을 먹으면서 팠는데 6개까진 배불러서 못 먹을 거 같은 거예요.
그래서 긴급히 두 개는 다시 포장 속에 넣어놨습니다.

 

 

 

 

이제 모닝빵 안에 토마토소스를 꼼꼼히 잘 발라주세요.

 

 

 

그다음 비엔나소세지를 넣어주세요.
저는 세 개씩 넣어줬어요.
모닝빵이 조그마해서 재료를 조금씩 넣어줘야 해요.

 

 

 

 

이제 파프리카를 넣어,,, 아, 아니고 스트링 치즈를 넣어주세요.
원래 파프리카를 먼저 넣고 스트링치즈를 넣어 줄려 했는데, 사진 보세요.
아무래도 스트링치즈가 들어가지 않을 거 같아서 스트링치즈를 먼저 잘게 잘라 넣어줍니다.
저는 편하게 가위로 잘라서 넣어줬어요.

 

 

 

 

이제 진짜로 파프리카를 넣어줍니다. 듬뿍 넣어주세요.
파프리카 색 조합이 너무 예쁜 거 같아요.

여러분은 어떤 색 파프리카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노란색 파프리카를 좋아해요.

 

 

 

 

이제 모짜렐라 치즈를 얹어주면 끝입니다.
여기까지 하나도 안 어려우셨죠?
저니의하루 블로그는 엄청 쉽고 간단한 요리만 포스팅합니다!😊

 

 

 

 

이제 에어프라이어에 160도 5분을 돌려주면 되는데요,
저는 작은 에어프라이어라서 넣을 때 모닝빵이 조금 찌그러졌어요.😭
그래도 다 들어가서 다행이에요.

 

 

 

 

완성!☆

모닝빵 피자빵이 완성되었습니다.
여러분 제가 피자빵을 만들었어요.
완전 비주얼 최고지 않나요?
엄청 쉽게 만들었는데, 노력에 비해서 생각보다 결과가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이런 건 또 접사로 찍어줘야 제맛이죠.

크게 보세요!😊 금방 나와서 엄청 따끈따끈해요.
맛은 진짜 짱 맛.👍🏻
제가 만들어서 그런 게 아니고 진짜 너무 맛있어요.
확실히 피자빵 맛이 나고 파프리카도 아삭아삭 씹히고 치즈도 쭉 늘어났는데, 왜 저 치즈 늘리는 사진 안 찍었죠?
암튼, 너무너무 맛있어요. 원래 요리는 별 점수 없는데 이건 별 다섯 개예요.★★★★★
나중에 만들 때는 콘옥수수나 파인애플 넣어서 만들면 더 맛있을 거 같아요.

여러분 오늘 간식으로 모닝빵 피자빵 어떠신가요?
꼭 만들어 드세요! 저니픽 강력추천이에요!👍🏻

오늘은 모닝빵 피자빵을 만들어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잘 보셨나요?
그럼 이쯤에서 저니의하루 Ep.66은 끝이 났습니다!
오늘도 저니의하루 블로그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놀러 오세요♡

 

▼저니의하루 이전 에피소드가 궁금하시다면!▼

GS편의점, 과일먹은 마시멜로 후기

 

GS편의점, 과일먹은 마시멜로 후기

저니의하루 Ep.65 안녕하세요! 오늘도 저니의하루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여러분 오늘은 GS편의점 신상 과일먹은 마시멜로 후기 리뷰를 포스팅할 건데요, 저는 원래 편의점을 잘 안 갔었는��

xltmxhflx.tistory.com

 

반응형

댓글